웃음나라/웃기는 야~그

[스크랩] 어중이 떠중이의 어원*~^^~*

백당 - 백세까지 당당하게! 2012. 10. 5. 10:25

옛날 어느 고을에 고승이 살았다.

그런데 마을에서 그를 본 사람은 한 사람도 없었다.

그저 마을 뒷산에서 100년이 넘도록 수행을 하고

있다고 전해져 올 뿐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동네가 발칵 뒤집어졌다.

고승이 마을로 내려 온 것이었다.

고을의 모든 이들이 주시한 가운데 고승은

나즈막한 목소리로 불경을 외웠다.

그러자 그의 몸이 허공으로 떠올랐다.

사람들은 눈 앞에 펼쳐지는 공중 부양술에

놀라 박수를 치며 외쳤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어! 중이 ...... 떠?, 중이......?????~~ㅋㅋㅋ

출처 : 서울교장교감회
글쓴이 : 淸白吏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