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거사의 여행기/쿠알라룸프(2013.10)

콰알라룸프1 (숙소찾기 )

백당 - 백세까지 당당하게! 2013. 11. 15. 19:45

인도네시아에서 쿠알라룸프공항으로 가는 날이다.

 

오늘은 쿠알라룸프 공항에 도착하여 한국에서 예약했던 민박집을 찾아가는 일정이다.

우리나라에서 미리 예약한 상태라 큰 걱정은 없었지만, 오늘 아침 이곳 민박집에 전화를 걸어보니 이곳 센트럴 역 부근 공사로 인해 사진으로 보여주었던 집찾기가 달라졌다고 한다. 급히 메일을 보내달라고 주문하고  출발!~!

 

스마트폰 정말 대단한 물건이다.

 

 쿠알라룸프 도착하여 숙소를 찾는데, 알려준대로 찾아가는데, 도로가 갑자기 끊겨버린다. 어디로 가야하나? 이길이 맞는데....! 

 

잠시 후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물으니 자기도 모른단다. 또 다른 사람에게 물으니 저쪽이라는데, 잘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조금기다리니 어떤 사람들이 차도를 그냥 건넌다. 이런! 나도 따라가니 내가 찾는 건물이름과 비슷한 건물이 보인다.

 

이곳 사람에게 물으니 Plaza central 옆 저기라고 알려준다. ㅋㅋ~~~~  이하 사진은 다음날 시내 구경나가면서 찍어둔 것이다.

 

 

 

 

 

제가 예약한 민박은 Suasana Sentral Loft 콘도의 Sweet Home 입니다.

안내해 준 대로 사진을 보면서 찾아가면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철저히 신분조사를 한다. 여권제시 후 기록하고, 안내원이 출입구 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었다.

 시설은 깨끗하고 잘 정돈되 있었다. 웬만한 호텔보다 더 좋다고 생각된다. 지금 보이는 침대는 자고 난 후 내가 정돈하고 찍은 사진이지만, 처음에 들어갔을 때는 훨씬 단정했었음을 알립니다.

 

 

 

 

 

 

 

 

 

자 이제 부터 콰알라 룸프 시내관광을 나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