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할만한 글

퍼온 글- 좋은글

백당 - 백세까지 당당하게! 2017. 5. 9. 10:30

  (부끄)때때로...

              

때때로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는 건

얼마나 향기로운 일일까요?

 

때때로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는 건 

얼마나 즐거운 일일까요?

 

세상을

살아가는 시간들 속에서

때때로

그리워지는 사람이 있다는 건

얼마나 다행스런 일일까요?

 

그로 인하여

비어있는 인생길에

그리움 가득히 채워가며

살아갈 수 있다는 건

얼마나 고마운 일일까요?

 

가까이,

멀리,

그리고 때로는

아주 멀리 보이지 않는

그곳에서라도

끊임없이 생각나고,

보고 싶고,

그리워지는사람이 있다는 건

내가 아직은 살아 있다는

느낌을 주는 일이 아닐까요?

 

언제나

힘이 되어주는 벗이여 !!

 

??????????

 

(미소)나 하나쯤

 

 

 

나 하나쯤 없어도 잘 돌아가는 세상에서

내가 필요한 곳이 있고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소중한 일입니다

 

나 하나 때문에 누군가에게 희망을

줄 수 있고

누군가에게 사랑을 주고

받을 수 있다면

참으로 고마운 일입니다

 

나 하나쯤 없어도 아무런 티도

안 나는 세상에서

내가 누군가를 위하여

존재하고 살아간다는 것은

참으로 축복받은 일입니다

 

나 하나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이 있고

누군가에게 배려할 수 있고

이해하고 함께 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 삶입니까

 

나를 만나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

서로 약속을 지켜주고

기댈 수 있는 구석이 있고

아픔을 서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은

우리의 존재의 이유가 되는

참 감사한 일입니다

????????????

 

http://m.cafe.daum.net/MYEONG/Eqsq/7477?listURI=%2FMYEONG%2FEqsq%3FboardType%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