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의유럽자동차여행기(클릭)/4.(스페인)바르셀로나여행기1-3

21.바르셀로나 가우디의 성파밀리에성당3-1

백당 - 백세까지 당당하게! 2008. 2. 8. 00:37

성당 내부 한쪽에 화장실이 있어 들렀다 나오니 기차에서 내려서 바깥에서 처음으로 성당을 보았던 곳으로 나오게 되었다. 이것이 다인가 하고 식구들끼리 단체사진(?) 찍고 나가려는데, 저쪽으로 지하로 가는 길이 있었다.


호기심에 들어가 보니 이게 장난이 아니다. 처음 성당을 설계했던 설계도와 정면도 측면도 등이 판넬로 만들어 게시해 놓았다.

 

처음 건축을 시작했던 장면도 모형으로 보여주고 있었으며, 조각품을 만드는 방법과 과정 등 볼거리가 많았다.

 

실제모형을 만들기 위한 축소 모형을 보니 더 큰 감동을 받았다.

꼭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